여행

영국여행 맛집/차이나타운 내 베트남 쌀국수집/Viet Food

라벤더랑 2024. 10. 5. 19:05
반응형

Viet Food는 런던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점으로,가성비가 좋고 서비스가 좋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.

저희는 맛집을 찾아서 들어간건 아니었는데 거리를 돌아다니다가 우연치않게

베트남 음식점을 발견하고 무작정 들어갔습니다. 

사람들이 많고 자리가 꽉 차 있어서 2층으로 안내되었어요. 

좋은 자리도 많았는데 하필 의자가 딱딱하고 유치원생이나 앉을 만한 테이블로

안내되어서 다시 나갈까 하다가 매니저분이 보기에도 성인 네명이 앉기에는

불편해 보였는지 조금 더 좋은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.

 

메뉴 주문하고 검색해보니 이곳은 미쉐린 스타 셰프 제프 탄(Jeff Tan)이 운영하는

곳이며 재료가 신선하고 쌀국수의 풍미가 좋다는 평이더군요. 

맛집이었어요~

주문한 쌀국수와 분짜가 나왔고, 11월의 쌀쌀한 날씨라서 따뜻한 음식이

먹고 싶었는데 정말 딱이었어요. 

쌀국수의 고기가 부드럽고 국물이 진하고 감칠맛이 나서 정신없이

맛있게 먹었답니다. 

Viet Food의 대표 메뉴로는 소프트 쉘 크랩(다섯 가지 향신료로 양념된)과

코코넛 칼라마리 같은 요리들이 있으며,

전통적인 쌀국수와 분짜(베트남식 돼지고기와 면)도 인기 메뉴 중 하나입니다. 

 

저희가 먹고 나왔더니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어요. 

맛집으로 알려져 있기때문에 이른 점심이나 늦은 저녁에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간편하고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경험하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!